카카오뱅크 - 주식 계좌개설 20일제한 없이 만드는 방법

2021. 8. 30. 22:32관리자/카카오뱅크

금융 주식계좌 20일제한, 현대에 접어들어 저축으로 돈을 모을수 없는 현실에 많은 사람들이 주식에 대하여 공부하고 있습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주식 거래를 위한 주식거래 CMA통장및 CMA계좌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데 원하는 증권사의 주식거래통장을 만드려는데 20일제한으로 계좌개설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는 20일 이내 비대면으로 타 금융계좌를 개설했던 경우가 있기 때문인데요.  20일 계좌개설 제한이 있다면 날짜에 맟추어 증권사 계좌를 한꺼번에 개설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 : 주식 용어>
CMA 계좌란? CMA통장 용어해석 & 활용방법 ◀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20일 제한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20일 제한

 

카카오뱅크 20일제한 없이 CMA계좌 개설하는 방법, 모바일 카카오뱅크를 통하여 주식거래 계좌개설 20일제한 없이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실 수 있는데요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여 신한쏠에서 지원하고 있는 증권사 계좌를 한꺼번에 전부 개설이 가능합니다.

 

주식계좌 20일 제한 없이 카카오뱅크 개설 방법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애플스토어 (AppStore) 에서 "카카오뱅크"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여 주세요.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 (GooglePlayStore) "카카오뱅크"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메뉴-증권사주식계좌] 를 통하여 카카오뱅크에서 지원하는 증권사 계좌발급이 가능합니다.

 

<참고 :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계좌 만드는 방법 ◀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20일 제한

 

 카카오뱅크 주식거래 방법

 

카카오뱅크 주식거래 방법,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여 주식 거래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본인명의 휴대전화 및 카카오뱅크 계좌가 필요하며 개인인증에 필요한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1. 본인명의 휴대전화
  2. 카카오뱅크 계좌
  3.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카카오뱅크 비대면 계좌개설시 약관동의를 진행하고 카카오뱅크 계좌연결 및 신분증 인증을 진행합니다. 신분증 촬영인증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촬영하여 인증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인증, 계좌인증, 신분증인증을 진행하면 증권사 배대면 계좌발급이 최종적으로 완료됩니다.

 

 

 주식계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방법, 주식거래를 이용할 때 발생되는 세금 및 수수료 중 국가에 지불하는 세금은 변동되지 않는 반면 증권사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의 경우 각 증권사마다 다른데요. 그렇기 때문에 주식거래통장을 만들때에는 수수료가 낮은 증권사를 선택하여 주식거래를 시작하시는 것이 주식거래에 용이합니다.

<참고 : 증권사 가이드>
증권사 수수료 비교 추천 ◀ 바로가기

 

주식거래 수수료 알아보기

 

 

728x90

카카오뱅크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