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출시일, 사전예약 바로가기

2022. 12. 19. 21:34카테고리 없음

디아블로4 출시 정보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2023년 상반기에 출시 예정이었던 디아블로 IV 출시일과 사전구매(사전예약) 페이지가 활성화 되었습니다. 디아블로 4는 정식 출시 시점에 디아블로4와 앤드게임 콘텐츠, 스토리가 이어지는 정규 확장팩이 추가로 출시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공식 출시일 보다 4일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또한 포함된다고 하니 디아블로4 출시일 및 사전구매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디아블로4 출시일/사전예약

   ⊙ 1. 디아블로4 출시일 

   ⊙ 2. 디아블로4 패키지 보상/혜택 

   ⊙ 3. 디아블로4 사전예약 바로가기 

 

 

민곰 블로그 썸네일 사진
출처 : Mingom2.tistory.com

 

 

 

 디아블로4 출시일 발표 안내

 

▶ 디아블로 4 : 공식 출시일 발표 [트레일러]

디아블로 출시 기간
디아블로IV 출시일 2023.06.06~
디아블로IV 사전구매(사전예약) 2022.12.06~

 

디아블로4 공식 출시일이 발표되었습니다. 디아블로4는 2023년 6월 6일 부터 출시되어 플레이가 가능하며, 사전구매를 통한 패키지 구매시 공식 출시일인 6월 6일보다 4일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디아블로IV: 스토리

디아블로4의 스토리 타임라인은 디아블로3로부터 아주 오랜 시간이 흐른 뒤의 시점에서 진행됩니다. 천국과 지옥의 만행으로 수백만명의 희생이 지나간 뒤의 이야기로 혼란을 틈타 악마숭배자 교단이 메피스토의 딸 릴리트를 다시 세상으로 불러내었고, 그녀에 의해 다시 어둠에 물든 세상에서 플레이어가 나서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디아블로IV: 직업

디아블로4 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직업은 총 다섯개 입니다. 야만용사/드루이드/강령술사/도적/원소술사 중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하고 이전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다섯개의 직업으로 시작합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커스터마이징을 도입하여 성별, 인종, 헤어스타일 등 다양하게 캐릭터의 외모를 바꿀 수 있습니다.

 

  • 디아블로IV: 맵확장/탈 것 추가

디아블로4는 디아블로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 형식을 적용하여 스토리라인을 따라가지 않아도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식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맵의 크기도 거대해졌다고 합니다. 또한 맵이 넓어진 만큼 탈것이 추가되었으며 패키지 구매시 기본으로 "빛의 전도사 탈 것"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탈 것 또한 외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디아블로4 이벤트 혜택 알아보기

 

▶ 디아블로4 사전구매 패키지 혜택

 

12월 6일 부터 시작된 디아블로 4 디지털 예약구매에서는 일반,딜럭스에디션,얼티밋에디션 세종류 중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이 중요한 이유는 4일이나 무려 빠르게 디아블로4를 만날 수 있는 "얼리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일반판의 경우 95,900원으로 디아블로3와 비교하여 가격이 많이 높아졌으며 이어서 딜럭스 에디션은 122,900원, 얼티밋에디션 136,400원으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아블로IV 가격 (사전구매 패키지)
일반판 딜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
95,900원 122,900원 136,400원

 

예약 구매 시 베타 체험 참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어떤 버전이든 상관없이 배틀넷용 디아블로4와 공식 베타 얼리엑세스는 지원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디아블로IV 사전구매 패키지 혜택
일반판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
공개 베타 얼리 액세스
디아블로IV 빛의 전도사 탈것
디아블로III 이나 리우스 날개 및 이나리우스 멀록 애완동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노의 융합체 탈것
디아블로 이로 탈 암영 날개 달린 어둠 꾸미기 아이템 세트
디아블로 IV 게임 디지털판
- 디아블로 IV 출시 전 최대 4일간 얼리 액세스
- 디아블로 IV 지옥벼림 갑각 탈것 방어구
- 디아블로 IV 유혹 탈것
- 디아블로 IV 프리미엄 시즌 배틀 패스 잠금 해제 더욱 진행이 빠른 디아블로 IV 시즌 배틀 패스(프리미엄 시즌 배틀 패스와 20단계 건너뛰기, 꾸미기 아이템

 

예약 구매 시 베타 체험 참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어떤 버전이든 상관없이 배틀넷용 디아블로4와 공식 베타 얼리엑세스는 지원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2023년 6월 6일 출시 4일 전에 미리 게임에 접속이 가능한 혜택 "디아블로 IV 출시 전 최대 4일간 얼리 액세스"는 일반판을 제외한 디지털 딜럭스, 얼티밋 에디션의 헤택 미리 플레이 하고 싶다면 더 높은 등급의 패키지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이번 디아블로4에서는 일반판을 제외한 디지털 딜럭스, 얼티밋 에디션에서는 배틀패스 관련 혜택들이 제공됩니다.

 

 

 

 

 디아블로4 사전예약 바로가기

 

 

▶ 디아블로4 사전예약 바로가기

※ 디아블로4 사전예약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바로가기

 

 

추가로 디아블로 4 역시 한정판 구매가 가능한데 예전에는 한정판으로 구매를 할 경우 게임까지 같이 포함이지만 이번 디아블로4에서의 한정판은 게임(디아블로4)은 포함되지 않기 때문의 한정판 구매 후 게임을 플레이 하고자 한다면 사전구매를 통해 추가서 3가지 패키지 중 하나를 구매하여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디아블로 한정판 구매 바로가기


한정판 바로가기



 

 

 

728x90

  ▽  친구에게 알려주기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