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크로니클 티어 등급표, 리세마라 방법

2022. 12. 26. 22:08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RPG 게임 서머너즈워:크로니클이 출시되었습니다. 서머너즈워는 원작이 14년에 출시되어 약 8년만에 모바일 RPG 게임 형태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 22년 8월 16일 출시되었는데요. 원작이 워낙 인기가 많았던 터라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또한 기대감이 큰데 크로니클을 시작하는 비기너 분들을 위한 이번에 출시된 신작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티어 등급표와 리세마라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서머너즈워:크로니클 비기너 가이드

   ⊙ 1. 서머너즈워:크로니클 등급표 

   ⊙ 2. 서머너즈워:크로니클 리세마라 

   ⊙ 3. 서머너즈워:크로니클 PC플레이 

 

 

민곰 블로그 썸네일 사진
출처 : Mingom2.tistory.com

 

 

 

 서머너즈워:크로니클 티어 등급표

 

▶ 서머너즈워:크로니클 5성 티어 등급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티어 등급표는 아직 출시된지 오래 되지 않아 언제 어떻게 바뀌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여 참고만 해주셨으면 합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마지막 스테이지가 불속성이기 때문에 현재 물속성 캐릭터가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리세마라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크로니클 5성 물속성 대표 티어 캐릭터에는 탱커라인의 물키메라, 딜러라인의 물극지여왕, 서포터라인의 물사막여왕 등이 있습니다. 

 

아래 "서머너즈 크로니클 티어 등급표"는 공식카페 등의 플레이어 들의 만족도를 기준으로 평가된 티어 등급표로 개인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선별소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5성 캐릭터는 빛,암 속성을 제외한 불,물,바람 속성만 소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준 또한 빛,암을 제외한 불,물,바람 속성만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티어 등급표
등급 캐릭터 (, , 바람)
1티어 마법검사, 마법검사, 마법검사, 머메이드, 발키리,
뱀파이어, 뱀파이어, 사막여왕, 실프, 오컬트, 운디네,
운디네, 웅묘무사, 이프리트, 잭오랜턴, 잭오랜턴, 조커,
키메라, 해적선장, 해적선장
2티어 극지여왕, 극지여왕, 신수승, 발키리, 발키리, 손오공,
아크엔젤, 오컬트, 오컬트
3티어 머메이드, 손오공, 아크엔젤, 이프리트, 하늘무희
4티어 뱀파이어, 사막여왕, 아크엔젤, 이프리트, 잭오랜턴,
조커, 하늘무희
그 외 극지여왕, 신수승, 신수승, 머메이드, 사막여왕, 실프, 실프,
운디네, 웅묘무사, 웅묘무사, 조커, 코볼트, 코볼트, 코볼트,
키메라, 키메라, 하늘무희, 해적선장

 

빛과 어둠 속성은 흔치 않으니 만큼 전체적으로 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따로 티어를 언급하지 않아도 일단은 1~2티어라고 보고 진행해되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높은 선호도를 받고 있는 캐릭터는 탱버퍼를 지원하는 빛가루다가 있으며 단일딜러로 암페어리, 암임프, 암헬하운드, 빛임프 등이 있습니다. 그외 무적 스킬 사용이 가능한 빛페이리 또한 좋아보입니다.

 

※ 서머너즈워 모바일 Play 하기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서머너즈워: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 서머너즈워: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게임을 시작하고 1막 13장 까지의 초반 구간을 플레이 하게 되면 선별소환을 통하여 5성 캐릭터와 4성 캐릭터를 무조건 획득이 가능합니다. 선별소환은 총 30회 까지 다시 소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30회 이후에는 선별소환 초기화를 해서 선별 퀘스트를 다시 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자체는 어렵지 않아 5분정도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이렇게 선별소환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무한 반복 진행해주시면 되는 겁니다. 다만 선별소환에서는 빛과 어둠 속성이 나오지 않습니다.

 

서머너즈워 리세마라 방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모바일 RPG게임에는 리세마라 포인트가 두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는 앞서 알려드린 선별소환을 통해 5성을 획득하는 것이고 두번째 포인트는 추가 퀘스트를 진행하여 획득한 소환서 10장을 통하여 추가 소환을 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소환서를 통해 소환되는 캐릭터는 물,불,바람 뿐만 아니라 낮은 확률로 암,빛 속성의 캐릭터 또한 소환이 가능합니다.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1막 13장 코타를 찾아서까지 클리어하면 소환서를 1장 받으면서 본격적으로 뽑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데 5장에서 받았던 1장과 계정 레벨이 3렙이 되면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5장, 그리고 상단의 상점 탭에 들어가서 소환사 연대기를 선택하면 3만 골드에 3장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어 10회가 완성이 됩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 알아보기

 

추가 소환서를 통하여 원하는 5성 캐릭터가 나오지 않는 경우 리세마라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은 메뉴로 들어가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가장 맨 처음에 뜨는 계정탭에서 맨 밑에 있는 계정 탈퇴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 다시 게임에 재접속해서 처음부터 튜토리얼을 클리어하며 뽑기권을 확보하면 됩니다.

※ 서머너즈워 모바일 Play 하기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서머너즈워:크로니클 PC플레이 방법

 

 

▶ 서머너즈워:크로니클 PC방법

 

서머너즈워:크로니클은 출시와 동시에 PC버전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넓은화면에서 좋은 그래픽으로 플레이 한다면 재미가 배가되며, PC를 통하여 리세마라를 좀 더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PC플레이 바로가기"를 통하여 서머너즈워:크로니클 PC 게임 플레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 크로니클 PC플레이 바로가기


PC버전 바로가기



 

※ 부자되는 습관

 

[판매중] 고금리 예적금 알아보기 

 

 1금융권 예적금 금리 비교하기 

 

 2금융권 예적금 금리 비교하기 

 

 

 

 

 

728x90

  ▽  친구에게 알려주기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