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비밀번호 변경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농협은행을 주거래 은행 계좌로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거나 비밀번호 횟수 오류로 인하여 막히신 분들이라면 비밀번호 신규 변경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는데요. 본문 내용을 통해 농협은행 비밀번호 변경 방법 및 변경에 필요한 준비물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농협을 주거래 은행 계좌로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거나 비밀번호 횟수 오류로 인하여 막히신 분들이라면 비밀번호 신규 변경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는데요. 비밀번호 변경은 가까운 농협 영업점 방문 또는 온라인(스마트뱅킹)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비밀번호 변경 및 비밀번호 오류 해제가 가능합니다.
NH농협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에 내방해주시거나 시간이 되지 않는다면 비대면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비밀번호 변경 신청이 가능한데요. 농협은행 영업점 내방없이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NH농협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본문의 비밀번호 변경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NH농협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위해 NH스마트뱅킹 어플을 실행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및 스마트뱅킹 가입 절차가 필요한 작업입니다. NH스마트뱅킹 어플 실행 후 전체메뉴의 "변경/발급" 메뉴로 이동하여 주세요. 변경 항목에 있는 "계좌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비대면 비밀번호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비밀번호 변경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또는 "비밀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 중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추가인증이 필요합니다.
※ NH농협 비밀번호 변경 경로 [ NH스마트뱅킹 앱 실행 > 전체메뉴 > 변경/발급 > "계좌비밀번호 변경" ]
NH농협 비밀번호 변경 신청은 본인인증 및 추가인증 절차로 진행됩니다. 본인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통한 신분증 인증, 본인명의 휴대전화를 통한 휴대전화 문자 인증을 거쳐 본인임을 확인 후 신규 비밀번호 입력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생년월일, 연속된 4자리 숫자, 전화번호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