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궁금하신가요? 주택청약 소득공제 등록 신청을 위해서는 반드시 무주택확인서를 해당 은행에 발급하여 제출해주셔야 하는데요. 우리은행 무주택확인서는 우히은행 영업점 또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발급/제출이 가능합니다. 본문 내용을 통해 우리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 및 제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집마련을 위한 아파트 신청권인 청약통장(주택청약종합저축), 많은 분들이 필수로 가지고 계시지만 얼마를 내야하는 지도 모르고 또는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이 있는 사실조차 제대로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주택청약종합저축에 대하여 모르고 계시거나 혹은 상세하게 알아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한번더 확인해보시는건 어떤가요?
우리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제출 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또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영업지점 방문 없이 인터넷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비대면 발급 절차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통해 우리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화면으로 바로 이동하여 주세요. 홈페이지 이동 후 본문의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신청을 위해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의 "전체메뉴"를 클릭해주신 다음 "기타서비스" 메뉴를 선택해주시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주택도시기금" 항목 중 [주택청약 > 소득공제대상 등록/해제] 경로로 이동하여 주세요.
마지막으로 "무주택확인서 제출" 체크항목에 체크해주신 다음 아래로 내려와 직전년도부터 소득공제 대상 적용 항목에 "적용" 또는 "적용하지 않음" 중 여부를 선택하여 주신 다음 "소득공제 대상자 등록"을 눌러주시면 우리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및 주택청약 소득공제 등록 신청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