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체크카드 교통카드 모바일 발급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궁금하신가요? 신한은행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새로운 체크카드를 발급하거나 교통기능이 있는 카드 발급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신한은행 영업지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카드를 발급하실 수 있는데요. 본문 내용을 통해 신한은행 체크카드 발급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발급 방법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신한은행 영업지점 방문을 통해 발급하여도 되며, 시간을 내어 신한은행 영업점 내방이 어려운 경우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비대면 발급 신청도 가능하오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카드발급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 교통카드 모바일 발급 신청을 위해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인 "신한쏠"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회원가입 및 스마트뱅킹 가입 절차가 필요한 작업입니다. 신한쏠 어플 실행 후 상품 메뉴의 카드 항목으로 들어가 원하시는 체크카드를 선택하여 주신 다음 "신청하기"를 통해 비대면 카드발급 신청을 시작합니다.
※ 신한은행 체크카드 발급 신청 경로 [ 신한쏠 앱 실행 > 상품 > 카드 > 체크카드 ]
신한은행 체크카드 교통카드 모바일 발급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발급하고자 하는 체크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결제계좌를 선택하여 주신 다음 교통카드 기능을 추가하실 분들은 "후불교통"에 체크해주신 다음 카드 발급을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카드발급 신청이 완료되었다면 보통 영업일 2~7일 사이에 설정한 주소지로 신한은행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가 배송됩니다. 카드를 받고 카드등록을 마치면 신한은행 체크카드 교통카드 이용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