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비밀번호 변경 및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하여 궁금하신가요? 국민은행 온라인(인터넷/스마트)뱅킹을 이용하면서 갑자기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다거나 비밀번호를 연속으로 틀려 오류가 나타나시는 분들이라면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간편하게 해결이 가능한데요. 본문 내용을 통해 국민은행 비밀번호 변경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 계좌로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거나 비밀번호 횟수 오류로 인하여 막히신 분들이라면 비밀번호 신규 변경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는데요. 비밀번호 변경은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또는 온라인(스마트뱅킹)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비밀번호 변경 및 비밀번호 오류 해제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비밀번호를 잊어버렸거나 분실하신 경우 국민은행 영업지점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규 비밀번호 등록 및 비밀번호 오류 해제가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 표를 참조하여 국민은행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본문의 비밀번호 변경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비밀번호 변경 및 오류 해제를 위해 국민은행 모바일 어플에 해당하는 "KB스타뱅킹"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KB스타뱅킹 어플 실행 후 상품관리 메뉴의 "계좌비밀번호 관리" 경로를 찾아 이동해주신 다음 변경하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민은행 비밀번호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경우 중 선택하여야 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알고 있으며 보안상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기존 비밀번호를 아는 경우"를 선택하여 기존 비밀번호를 통해 신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반대로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본인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분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신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