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에 대하여 궁금하신가요? 우리은행 온라인(인터넷/스마트)뱅킹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생각나지 않거나 연속하여 비밀번호를 틀려 오류가 나타나시는 분들은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및 비밀번호 신규 등록이 가능한데요. 본문 내용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 계좌로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거나 비밀번호 횟수 오류로 인하여 막히신 분들이라면 비밀번호 신규 변경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는데요. 비밀번호 변경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또는 온라인(스마트뱅킹)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비밀번호 변경 및 비밀번호 오류 해제가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밀번호 변경 방법
비밀번호 변경
① 우리은행 영업지점 방문
②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을 통한 비대면 변경
우리은행 비밀번호 해제하기 (비대면 해제어플 설치하기)
▶ 우리은행 모바일 앱 다운로드
우리은행 비밀번호를 잊어버렸거나 분실하신 경우 우리은행 영업지점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규 비밀번호 등록 및 비밀번호 오류 해제가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 표를 참조하여 우리은행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본문의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및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우리은행 모바일 어플에 해당하는 "우리WON뱅크"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우리WON뱅크 어플 실행 후 인증/보안 메뉴의 "비대면실명확인" 경로로 이동해주신 다음 "계좌 비밀번호 오류 해제" 메뉴를 통해 발생하는 오류를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제 절차가 완료되신 분들 또는 비밀번호를 신규로 등록/변경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계좌비밀번호 관리 메뉴의 "비밀번호 변경" 경로를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우리은행 계좌를 선택하여 주신 다음, 현재 비밀번호와 변경하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신규 비밀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