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결제계좌 변경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궁금하신가요? 국민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카드에 연결되어 있는 결제계좌를 변경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할 지 궁금해하실 텐데요. 본문 내용을 통해 국민카드 결제계좌 변경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결제계좌를 변경하는 방법에는 전화상담(1588-1688)을 통해 계좌를 변경해달라고 신청하는 방법과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직접 결제계좌를 변경하는 방법 중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결제계좌 변경방법
구분
상세
① 고객센터
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 전화상담을 통한 변경 방법
② 홈페이지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변경 방법
③ 모바일
국민카드 모바일 어플을 통한 변경 방법
국민카드 결제계좌 변경하기 (비대면 변경어플 설치하기)
▶ 국민카드 모바일 앱 다운로드
국민카드 결제계좌 변경 방법 중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하는 방법을 선호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국민카드 결제계좌 변경 신청을 하기 위해 먼저 아래 표를 참조하여 국민카드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본문의 결제계좌 변경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결제계좌 변경 신청을 위해 국민카드 모바일 어플을 실행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국민카드 앱 실행 후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하고 "변경" 버튼을 통해 안내에 따라 원하시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하여 결제계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국민카드 결제계좌 변경 신청경로 [ KB Pay 앱 실행 > 프로필 > 변경 > 계좌 직접 입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