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맵] 내 보험 조회 방법 - 나의 보험 분석 비교 해보기

2021. 6. 3. 22:26보험 상식/실손의료보험 정보

 내 보험 조회 방법 : 보험 비교

 

내 보험조회 하는 방법

살다 보면 다쳐서 상해를 입거나 병이 걸리거나

교통사고 등으로 물질적피해를 입거나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 마다 큰 금액을 지불하기에는 부담이 되는데요.

그래서 자동차 보험, 암보험, 치과보험 등을 가입하게 됩니다.

 

 

사실 자동차 보험의 경우 자동차 구입시 추천을 해주기 때문에

보험을 접하기 쉬운데, 생명보험 같이 실비보험, 암보험 등은

부모님이나 지인같은 분들에게 추천 받아서 하는 경우가 아니면

직접 찾아서 하기에 내가 원하는 보험을 가입하기가 힘든데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부족한 보험이 무엇인지 보험분석을 하고

내가 가입하고 싶은 보험을 보험비교를 하여 가입할 수 있는 

휴대폰(모바일)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내 보험 조회 분석 방법

 

 내 보험 조회 방법 : 보맵 어플을 이용한 보험분석

 

보맵 모바일 어플을 이용한 보험 조회 방법

저는 처음에 부모님이 가입해주고 보험료를 내주던 것을

제가 이월하게 되면서 어떤 보험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보맵을 찾았었는데요.

 

부모님에게 어떤 보험을 가입했는지 물어보는 것보다

보맵 모바일 어플 내에서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월마다 내는 보험료는 총 얼마이고,

가입되어 있는 보험에 대한 상세보장 조회 등

상당히 많은 것을 알게되어 매우 만족했답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내 보험 조회 방법

  • 내 보험 조회 : 보맵 다운받기

보험조회 모바일어플 보맵은

아이폰/안드로이드 모두 호환가능하구요.

휴대폰 내에서 "보맵"을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무료 어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부담도 전혀 업습니다.

 

보험확인 모바일어플 보맵어플을 접속하면

먼저 공인인증서 등록을 통하여 내 보험 연동이 가능하구요.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 바로가기

 

최근에는 휴대폰/메일 인증을 통한 회원가입을 통하여도

간략한 보험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더라구요.

 

보험 조회 모바일 어플 보맵에 연동을 하면

가장 첫 메인 페이지에

내가 가입한 보험건수와 월마다 내는 월 보험료가 표기됩니다.

 

또한 보험 보장핏팅 결과로

실손의료비/암/뇌,심장/사망/치아 등에 대하여

내가 어떤 보험 분야에 대해 부족하고

어떤 보험 분야에 대해 적정한지를 보험 비교 분석이 자동으로 분석가능합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내 보험 조회 방법

 

  • 내 보험 조회 방법 : 가입 보험 보장 확인하기

보험 조회 모바일어플 보맵의 장점은

내가 가입되어 있는 보험에 대한 상세조회 까지 가능한데요.

굳이 보험사에 전화하여 보험에 대하여 물어보지 않아도

내가 가입한 보험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기본내용에서 내가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가 얼마인지

계약일에서부터 만기일까지의 납입기간을 알 수 있구요.

 

보장내용 에서는 내가 가입한 보험의 상세내역

상해시 보장금액 등의 보험 보장내역을 전부 알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내 보험 조회 방법

 

보험 조회 모바일어플 보맵은

자동차보험에서 부터 건강검진, 진료애용내역 까지

연동하여 조회 확인이 가능한데요.

 

매년 받는 건강검진, 내가 진료받은 이력을

보맵 모바일 어플 하나로 간편하게 보험 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 바로가기

 

자동차보험, 건강검진결과, 진료이용내역에 연동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휴대폰(휴대전화) 내에 가지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내 보험 조회 방법

 

 내 보험 조회 방법 : 보맵 사용법 / 사용방법

 

  • 보맵 사용법 : 내 보험 조회 방법

보험 조회 모바일어플 보맵의 메인페이지 아래에

네가지 기본 메뉴가 있습니다. 그중에 나의 보맵에서

 

일상보험, 자동차보험, 보험캘린더, 건강분석, 진료이용내역, 가족보험 등

내가 가입한 보험에 대한 조회, 상세내역등의 보험확인 가능합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내 보험 조회 방법

  • 보맵 사용법 : 보험료 청구 하기 방법

보험 조회 모바일어플 보맵의 메인페이지 아래에

네가지 기본 메뉴가 있습니다. 그중에 간편청구 에서는

 

내가 병원에 갇다온 뒤 보험사에 굳이 서류를 내지 않아도

보맵 모바일 어플 내에서 바로 병원비(보험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점이 보맵 모바일어플 내에서 정말 편리한거 같아요.

지금까지는 병원에 가서 진료/치료를 받고 확인서 및 진단서

서류를 받아서 직접 보험사에 청구하여 보험료를 받는 방식이였는데

 

이제는 보맵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보험료 청구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내 보험 조회 방법

 

마지막으로, 보험 조회 모바일어플 보맵의 메인페이지 아래에

네가지 기본 메뉴가 있습니다. 그중에 보험마켓 에서는

 

나의 보험 가입 내역을 분석 비교하여

내게 부족한 부분이나 내게 적정한 보험을 분석하여

보험추천을 받아 내가 원하는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목록입니다.

 

보험사에서 무작정 좋다고 강요받는 거보다는

내가 직접 나의 보험을 분석하여 내가 원하는 보험을

가입한다는 것이 정말 보맵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험비교 사이트
내 보험 조회 바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