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체크카드 교통카드 모바일 발급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농협은행을 이용중인 고객님들 중 기존의 체크카드가 만료되었거나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체크카드로 다시 발급 받으려는 경우, 어떻게 발급해야 하나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농협은행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는 영업지점 방문 없이 비대면 발급이 가능하며 본문 내용을 통해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발급 방법 및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농협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발급 방법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농협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해 발급하여도 되며, 시간을 내어 농협은행 영업점 내방이 어려운 경우 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비대면 발급 신청도 가능하오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카드발급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NH농협 체크카드 교통카드 모바일 발급 방법 및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NH스마트뱅킹 어플을 설치 및 실행하여 주세요. 농협카드 어플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는 회원가입 및 스마트뱅킹 가입 절차가 필요한 작업입니다. NH스마트뱅킹 어플 실행 후 발급 경로로 이동 후 '카드 발급하기"를 통해 모바일웹 페이지로 접속해주신 다음 검색설정을 통해 원하시는 체크카드를 선택하여 발급 절차를 준비합니다.
※ 농협은행 체크카드 발급 신청 경로 [ NH스마트뱅킹 앱 실행 > 전체메뉴 > 나의메뉴 > NH농협카드 > 카드 발급하기 ]
원하시는 농협은행 체크카드를 선택하셨다면 "카드신청"을 통해 비대면 발급 절차를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국내전용 또는 해외겸용(비자) 여부를 선택하여 주신 다음 후불교통 카드 옵션에 신청 또는 미신청을 지정하여 주세요. 모든 체크카드가 교통기능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본인확인을 위해 기본정보 및 약관동의 등을 입력하여 본인인증 후 체크카드에 연결할 농협은행 계좌를 선택해주시면 NH농협 체크카드 교통카드 모바일 발급 절차가 완료됩니다.